메인이미지01 메인이미지02 메인이미지03 메인이미지07 메인이미지04 서비스배너1 서비스배너2 서비스배너3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타이틀 배너왼쪽 배너오른쪽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MDS-3200 소개자료 및 매뉴얼 MDS-3200 소개동영상 MDS-3200 소개 리뷰1 MDS-3200 소개 리뷰2 MDS-3200 소개 리뷰3 MDS-3200 소개 리뷰4 MDS-3200 소개 리뷰5 MDS-3200 소개 리뷰6 MDS-3200 소개 리뷰7 MDS-3200 소개 리뷰8 MDS-3200 보도자료 MDS-3200 대역사용방법

회사소개

제품소개

SE웰니스 서비스 플랫폼

쇼핑몰

고객센터


AS 문의드립니다.
분류:신규분류1   페이스북 트위터 구글+ 
작성자 : 사*소 (비회원) | 조회: 68 | 날짜: 2019-09-09 15:34:06

안녕하세요.


사상구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코디네이터 박소희라고 합니다.

모바일헬스케어 사업으로 대상자들에게 본 제품을 지급하고 페어링 문제 등으로 교환을 몇 차례 해드렸습니다.

페어링 문제가 있어 반납받은 밴드의 경우 AS 신청 절차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 (갯수는 현재 파악 중이며 10개 미만일 듯 합니다.) 


감사합니다 :)

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support@sevenelec.com 이메일주세요.

보내주실 스마트밴드 포장해 두시고

support@sevenelec.com 으로 이메일주세요.


저희가 CJ대한통운에 수거 신청하여, 문제가 있는 스마트밴드는 교환하고,

정상인 제품은 공장 초기화하여 보내드리겟습니다.

댓글 0
 

댓글쓰기
이미지 새로고침
다음글 수거신청 메일 확인부탁드립니다! 사*소 (비회원) 2019-09-16 10:25
이전글 노트9 연결안되요ㅜㅡㅜ 유*나 (비회원) 2019-09-06 11:19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번호 문의 작성자문의일조회수 상태
296 이*호 (비회원)2019-12-14 08:505 답변대기
295 이*호 (비회원)2019-12-14 08:452 답변대기
294 김*미 (비회원)2019-12-11 11:483 답변완료
293 이*호 (비회원)2019-12-05 09:031 답변완료
292 장*현 , 일반2019-11-20 12:521 답변완료
291 물*표 (비회원)2019-11-19 21:352 답변완료
290 [신규분류1] 사용문의 1*0 (비회원)2019-11-14 13:151 답변완료
289 신*진 (비회원)2019-11-05 23:212 답변완료
288 [신규분류1] 스마트밴드 줄 고장 및 충전 후 사용시간 심*희 (비회원)2019-11-05 13:1440 답변완료
287 ㅋ*ㅋ (비회원)2019-11-01 10:183 답변완료
286 [신규분류1] 항목삭제 이*현 (비회원)2019-10-20 12:360 답변완료
285 정*연 (비회원)2019-10-17 09:3461 답변완료
284 김*환 , 일반2019-10-16 20:0347 답변완료
283 C*e (비회원)2019-11-27 22:1851 답변완료
282 궁* (비회원)2019-10-02 18:220 답변완료
281 정*연 (비회원)2019-09-28 12:0164 답변완료
280 [신규분류1] 체중계 Lo 표기 (1) 서*나 (비회원)2019-09-28 10:4641 답변완료
279 사*소 (비회원)2019-09-16 10:2552 답변완료
>> 사*소 (비회원)2019-09-09 15:3469 답변완료
277 [신규분류1] 노트9 연결안되요ㅜㅡㅜ 유*나 (비회원)2019-09-06 11:190 답변완료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