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사상구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코디네이터 박소희라고 합니다.
모바일헬스케어 사업으로 대상자들에게 본 제품을 지급하고 페어링 문제 등으로 교환을 몇 차례 해드렸습니다.
페어링 문제가 있어 반납받은 밴드의 경우 AS 신청 절차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 (갯수는 현재 파악 중이며 10개 미만일 듯 합니다.)
감사합니다 :)
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support@sevenelec.com 이메일주세요.
보내주실 스마트밴드 포장해 두시고
support@sevenelec.com 으로 이메일주세요.
저희가 CJ대한통운에 수거 신청하여, 문제가 있는 스마트밴드는 교환하고,
정상인 제품은 공장 초기화하여 보내드리겟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