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이미지09 메인이미지01 메인이미지02 메인이미지03 메인이미지07 메인이미지04 메인이미지08 서비스배너1 서비스배너2 서비스배너3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타이틀 배너왼쪽 배너오른쪽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MDS-3200 소개자료 및 매뉴얼 MDS-3200 소개동영상 MDS-3200 소개 리뷰1 MDS-3200 소개 리뷰2 MDS-3200 소개 리뷰3 MDS-3200 소개 리뷰4 MDS-3200 소개 리뷰5 MDS-3200 소개 리뷰6 MDS-3200 소개 리뷰7 MDS-3200 소개 리뷰8 MDS-3200 보도자료 MDS-3200 대역사용방법

회사소개

제품소개

SE웰니스 서비스 플랫폼

쇼핑몰

고객센터


AS 문의드립니다.
분류:신규분류1   페이스북 트위터 
작성자 : 사*소 (비회원) | 조회: 276 | 날짜: 2019-09-09 15:34:06
상품정보가 없습니다.

안녕하세요.


사상구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코디네이터 박소희라고 합니다.

모바일헬스케어 사업으로 대상자들에게 본 제품을 지급하고 페어링 문제 등으로 교환을 몇 차례 해드렸습니다.

페어링 문제가 있어 반납받은 밴드의 경우 AS 신청 절차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 (갯수는 현재 파악 중이며 10개 미만일 듯 합니다.) 


감사합니다 :)

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support@sevenelec.com 이메일주세요.

보내주실 스마트밴드 포장해 두시고

support@sevenelec.com 으로 이메일주세요.


저희가 CJ대한통운에 수거 신청하여, 문제가 있는 스마트밴드는 교환하고,

정상인 제품은 공장 초기화하여 보내드리겟습니다.

댓글 0
 

댓글쓰기
이미지 새로고침
다음글 수거신청 메일 확인부탁드립니다! 사*소 (비회원) 2019-09-16 10:25
이전글 노트9 연결안되요ㅜㅡㅜ 유*나 (비회원) 2019-09-06 11:19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번호 문의 작성자문의일조회수 상태
793 박*정 (비회원)2024-04-19 15:464 답변대기
792 ㄱ*ㅇ (비회원)2024-04-16 09:2226 답변완료
791 김*경 (비회원)2024-04-12 14:3123 답변완료
790 [신규분류1] 스트레스 자동측정 라* (비회원)2024-04-10 14:4419 답변완료
789 김*연 (비회원)2024-04-08 21:4649 답변완료
788 [신규분류1] hl9 lite 김*이 (비회원)2024-04-06 14:5423 답변완료
787 김*리 (비회원)2024-04-04 13:1427 답변완료
786 h*7 (비회원)2024-04-03 20:1135 답변완료
785 김*진 (비회원)2024-03-29 12:191 답변완료
784 -* , 일반2024-03-27 09:0735 답변완료
783 [신규분류1] HL5 문의 K*M (비회원)2024-03-27 08:1022 답변완료
782 [신규분류1] HL5 시계줄 구입문의 민*숙 (비회원)2024-03-21 13:5245 답변완료
781 김*라 (비회원)2024-03-18 07:1730 답변완료
780 김*순 (비회원)2024-03-17 18:1231 답변완료
779 [신규분류1] hl5 충전확인 (1) b*d (비회원)2024-03-16 03:0022 답변완료
778 [신규분류1] 충전이 안됩니다 궁*이 (비회원)2024-03-14 22:2016 답변완료
777 오*금 (비회원)2024-03-07 10:5342 답변완료
776 [신규분류1] 스트랩구입 이*진 (비회원)2024-02-29 10:4245 답변완료
775 [신규분류1] HL5 방수관련 및 카톡수신 햐* (비회원)2024-02-26 20:2650 답변완료
774 J*e (비회원)2024-02-15 11:41122 답변완료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