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이미지01 메인이미지02 메인이미지03 메인이미지07 메인이미지04 서비스배너1 서비스배너2 서비스배너3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타이틀 배너왼쪽 배너오른쪽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MDS-3200 소개자료 및 매뉴얼 MDS-3200 소개동영상 MDS-3200 소개 리뷰1 MDS-3200 소개 리뷰2 MDS-3200 소개 리뷰3 MDS-3200 소개 리뷰4 MDS-3200 소개 리뷰5 MDS-3200 소개 리뷰6 MDS-3200 소개 리뷰7 MDS-3200 소개 리뷰8 MDS-3200 보도자료 MDS-3200 대역사용방법

회사소개

제품소개

SE웰니스 서비스 플랫폼

쇼핑몰

고객센터


AS 문의드립니다.
분류:신규분류1   페이스북 트위터 구글+ 
작성자 : 사*소 (비회원) | 조회: 19 | 날짜: 2019-09-09 15:34:06

안녕하세요.


사상구보건소 모바일헬스케어 코디네이터 박소희라고 합니다.

모바일헬스케어 사업으로 대상자들에게 본 제품을 지급하고 페어링 문제 등으로 교환을 몇 차례 해드렸습니다.

페어링 문제가 있어 반납받은 밴드의 경우 AS 신청 절차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 (갯수는 현재 파악 중이며 10개 미만일 듯 합니다.) 


감사합니다 :)

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support@sevenelec.com 이메일주세요.

보내주실 스마트밴드 포장해 두시고

support@sevenelec.com 으로 이메일주세요.


저희가 CJ대한통운에 수거 신청하여, 문제가 있는 스마트밴드는 교환하고,

정상인 제품은 공장 초기화하여 보내드리겟습니다.

댓글 0
 

댓글쓰기
이미지 새로고침
다음글 수거신청 메일 확인부탁드립니다! 사*소 (비회원) 2019-09-16 10:25
이전글 노트9 연결안되요ㅜㅡㅜ 유*나 (비회원) 2019-09-06 11:19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
번호 문의 작성자문의일조회수 상태
279 사*소 (비회원)2019-09-16 10:254 답변완료
>> 사*소 (비회원)2019-09-09 15:3420 답변완료
277 유*나 (비회원)2019-09-06 11:190 답변완료
276 a*a (비회원)2019-09-05 13:3520 답변완료
275 전*민 (비회원)2019-09-04 22:3122 답변완료
274 [신규분류1] 카톡 알림오지않습니다 김*향 (비회원)2019-09-04 20:453 답변완료
273 [신규분류1] 페어링문제 홍*현 (비회원)2019-09-03 23:011 답변완료
272 가*스 (비회원)2019-09-01 23:182 답변완료
271 -* , 일반2019-09-01 08:210 답변완료
270 리* (비회원)2019-08-27 18:2826 답변완료
269 권*일 (비회원)2019-08-19 21:272 답변완료
268 a*n (비회원)2019-08-17 08:120 답변완료
267 백*우 (비회원)2019-08-10 18:072 답변완료
266 [신규분류1] 스마트밴드 질문입니다. 정*철 (비회원)2019-08-09 21:290 답변완료
265 이*희 (비회원)2019-08-07 21:3441 답변완료
264 최*일 (비회원)2019-08-05 10:1332 답변완료
263 [신규분류1] Lo 김*영 (비회원)2019-08-01 08:410 답변완료
262 서*연 (비회원)2019-07-19 20:352 답변완료
261 [신규분류1] 바테리교환 윤*연 (비회원)2019-07-05 09:2052 답변완료
260 행* (비회원)2019-06-30 10:133 답변완료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