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뉴얼에 나온데로 했는데 스마트밴드에 문자수신은 되나 카카오톡 연동은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??
문의글에 대한 답변입니다.
카톡 수신이 안 될 때 체크하실 사항입니다.
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이시면 6가지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.
첫번째는 스마트폰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Health&U 에서 알림 권한
또는 스마트폰 설정 > 알림접근허용 >
Health&U 가 ON
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두번째는 헬스앤유 > 기기 추가하기 > 등록된 스마트밴드 터치하여 스마트밴드 설정 메뉴에서 전화
알림, 메시지 알림에서 변경 저장을 한 번씩 해 주세요.
세번째로,
스마트폰 설정 > 배터리 에서 절전모드이면, 절전모드를
해제해 주세요.
네번째로,
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애플리케이션
오른쪽 상단 메뉴 터치 > 시스템앱 표시 선택 > 검색창에서
“블루투스” 검색 >
검색된 “블루투스” 선택 > “저장공간” 선택 >
왼쪽 하단의 “데이터삭제” 선택 후 폰 껏다
켠후 시도해 보세요.
다섯번째로, 사용하시는 기기가 HL3 이시며 스마트밴드 화면에서 방해금지 모드켜져
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여섯번째로, 헬스앤유 앱을 삭제하셨다가 다시 설치해 보세요.
그래도 카톡이 안 돼시면,
PC 카카오톡에
로그인이 되어 있으면 알림 메시지가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런 경우는 아래 사항 체크해주세요.
<< 핼스앤유 카카오톡 알림기본 조건 >>
a. 스마트폰 상단 알림센터 영역안에 카카오톡이 표시될 경우에 알림이
동작합니다.
b. 앱을 삭제하면 새로이 권한과 설정을 저장하여야 알림을 받을 수
있습니다.
c. 카카오톡 방별 알림설정(On/Off)와
상관없이 스마트폰 상단 알림센터 영역에 나타나면 알림이 동작합니다.
c-1. 알림설정 on의
경우에만 밴드에 알림을 받고 싶으신 경우,
방법 : 카카오톡 전체 설정
> 알림 > 알림센터에 메시지 표시 >
'알림 켠 채팅방만' 으로 설정하시면 알림설정(on)으로
해둔 채팅방의 카카오톡 만 알림이 울립니다.